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문화 투데이뉴스
인기 가족극 ‘오버코트’ 12월 개최
‘오버코트’ 공연. (사진=햇살놀이터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서울시 사회적 기업 햇살놀이터(대표 신민규)는 12월 3일부터 13일까지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매직스크린아트 가족극 ‘오버코트’를 열고 서울시민에게 무료로 10회를 제공한다.

매직스크린아트 가족극 ‘오버코트’ 공연은 치유와 힐링이 필요한 서울시민과 문화에 소외된 주변의 이웃에게 공연예술을 제공해 휴식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서울시 연극예술사업의 하나로 마련됐다. 이를 위해 12월 한 달간 서울시 내 세 군데의 공연장에서 매직스크린아트 가족극 ‘오버코트’, 놀라운 하이브리드 가족극 ‘거인 이야기’, ‘위대한 놀이’가 각 10회씩, 총 30회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직스크린아트 가족극 ‘오버코트’는 2017년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ASSITEJ) 서울어린이연극상에서 대상, 연출상, 최고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에딘버러 프린지 축제, 이탈리아 만토바와 레체, 이란 등 세계 곳곳의 연극 페스티벌에 정식으로 초청된 작품이기도 하다. 햇살놀이터는 2017년부터 오픈 런으로 ‘오버코트’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버코트’ 공연은 예매 사이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모든 후기에서 만점을 받은 인기 공연이다.

햇살놀이터 신민규 대표는 “이번 2020년 치유와 힐링을 경험하는 연극예술사업을 통해 공연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길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사람들에게 쉼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