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GS리테일, 기아자동차와 이색 협업…캠핑족 급증 따른 전략적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을 들고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 셀토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GS리테일이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기아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SUV) 셀토스를 테마로 한 이색 협업에 나섰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코로나19가 바꾼 여행 트렌드의 결과물이다. 코로나19로 캠핑족이 급증하고 있으며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메가트렌드 떠오르면서 양사의 개별 영역에서 주력 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심플리쿡과 SUV 셀토스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협업이 성사된 것이다.

양사는 15일부터 협업의 하나로 심플리쿡과 셀토스의 고유 디자인, 컬러를 담아 5000개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보랭백을 증정하는 행사와 심플리쿡의 베스트 상품 1000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보랭백 증정 행사는 GS리테일의 인터넷 쇼핑몰 GS프레시몰을 통해 진행된다.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는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캠핑, 나들이 등 ‘셀토스와 함께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하면 행사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명을 대상으로 심플리쿡 베스트 상품 2개(무작위)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