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문화 투데이뉴스
낙원악기상가, 우쿨렐레 선물 이벤트 진행
낙원악기상가가 우쿨렐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낙원상가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힐링을 전하기 위한 ‘우쿨렐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쿨렐레 선물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를 대표하는 인기 체험프로그램인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우쿨렐레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낙원악기상가는 2016년부터 누구나 악기를 평생 친구로 만들자는 취지의 ‘반려 악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우쿨렐레를 직접 꾸미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낙원악기상가는 코로나19 여파로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진행이 어려워지자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는 집콕러를 위해 우쿨렐레를 선물한다. 12월 6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동영상을 보고 나만의 반려 악기를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우쿨렐레 DIY 반제품 키트 10개, 완제품 우쿨렐레 2개를 총 12명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월 8일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낙원악기상가는 2016년부터 펼쳐온 반려 악기 문화를 더 적극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최근 상인들을 중심으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을 설립했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은 악기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고 악기 기부ㆍ교육ㆍ공연에 이르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