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출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아이와의 호캉스 위한 프리미엄 여름 방학 패키지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을 출시했다. (사진=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어린이 프리미엄 통합놀이교육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와 더불어 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 메가 바이트 망고 빙수,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기간은 7월 1일부터다.

플레이송스는 13년간 연구 검증을 통해 아이 성장 과정에 맞춰 개발한 프리미엄 통합놀이교육 프로그램이다. 미국 브로드웨이 출신 작곡가 유아교육 전문가, 음악치료사가 합작한 영유아 전문 음악 앨범을 활용해 어린이의 지능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는 조이 인형, 플레이송스홈 놀이책, 자동차 핸들 모양의 조이 핸들, 투명 우산, 타투 스티커, 자이언트 포스터 등 어린이를 위한 교재 및 굿즈로 가득 채웠다.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에 더불어 노보텔 1층 로비 라운지 & 바 메가바이트의 대표 빙수인 망고 빙수도 증정한다.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2만 66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7만 7100원(이상 부가세 포함)부터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