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수지 개관…전 차종 다양한 모델 직접 보고 시승까지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수지를 개관한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30일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제네시스 전 차종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는 제네시스 수지(경기도 용인시 수지구)를 개관한다.

제네시스 수지는 2018년 개관한 제네시스 강남에 이은 제네시스의 두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이다. 지상 4층 연면적 4991㎡(약 1510평) 공간에 총 40대의 전시차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제네시스 차량 전시 거점이다.

제네시스 수지는 제네시스 차량 디자인에서 보이는 절제미와 간결함 그리고 고급스러움이 전시 공간 그 자체에서 드러나도록 디자인돼 일반적인 자동차 전시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감성을 담았다.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이 아닌 내면의 본질에 집중하는 품격의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해 다른 고급 차 전시장과는 차별화된 감성을 선사한다.

제네시스는 고객이 오롯이 자동차에만 집중할 수 있는 개성 있는 공간을 구현함과 동시에 쇼룸의 주인공인 제네시스 차량이 돋보일 수 있도록 건축물의 내ㆍ외장 소재부터, 동선, 차량 전시 등을 세심히 신경 썼다.

제네시스 수지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매월 첫째 주 월요일과 신정ㆍ설날ㆍ추석 당일과 다음 날은 휴관이다.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