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테일러메이드,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 출시겨울 시즌 해외골프 수요 증가에 따른 마케팅 전개

테일러메이드가 P·790 아이언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을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소장성과 희소성이 있어 국내 골퍼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테일러메이드와 메르세데스-벤츠가 협업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의 하나인 P·790 아이언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그래서 국내서만 판매한다.
따라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의 액세서리&컬렉션 샵 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지난 2019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와 협업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들을 꾸준하게 발매해오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은 골프 액세서리로 구성했지만 이번에 P·790 아이언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이 출시되면서 선택지가 더 커졌다. 
P·790 아이언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P.770팬텀 아이언과 같은 검정색 마감에 P.790아이언 내부 구조를 결합했다. 따라서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P·790 아이언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4번부터 피칭 웨지까지 7개로 구성됐고 샤프트는 NS 950 Neo GH Black S, 그립은 골프 프라이드 TV360을 장착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