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행 데일리뉴스
남태평양의 보석 사이판 최대 36홀 PGA전설 그렉 노면이 설계한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 창립특별회원 모집

[레저신문=임동호기자]

북마리아나 제도의 사이판은 미국령으로 무비자 45일 체류가 가능하고 인천공항에서 4시간 정도의 길지 않은 비행시간과 열대성 기후로 연중 상쾌한 날씨 덕분에 여행 코스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아시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되었고, 남태평양의 보석 사이판에서의 특별한 골프와 휴양! 자연경관을 최대한 보존해 자연과 인간이 하나 되는 골프코스를 경험할 수 있고 아름다운 태평양과 사이판 동쪽 라오라오만의 깊고도 푸른 자연으로 둘러싸인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는 사이판 공항에서 20분, 사이판 시내에서는 15분 거리로 동선도 짧고 사이판의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노캐디, 페어웨이로 카트 진입이 가능하여 사이판 내에서도 선호도가 가장 좋은 골프코스이다.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는 2009년 12월에 오픈한 휴양형 골프리조트로 객실에서 골프코스와 바다의 절경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넓은 수영장과 삼면이 커다란 창으로 되어 있는 레스토랑에서의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한국 기업이 2007년부터 운영하면서부터 한국 골퍼를 위한 배려로 한국인 직원을 배치하고 한국인 주방장을 고용해 정통 한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한국인 골프 관광객이 급증했다.

일명 백상어로 불리는 PGA투어 20승에 빛나는 호주 출신의 전설적인 골퍼 그렉 노먼이 설계한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는 정적인 느낌의 웨스트코스 18홀(7,025yard)과 동적인 느낌의 이스트 코스(6,355yard) 18홀 총 36홀의 매력적인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스트 코스는 해안선을 따라 디자인된 코스로 대부분 홀이 바다를 끼고 있어 라운드 내내 정교함과 집중력이 요구된다. 해안가 절벽에서 절벽으로 이어지는 5번, 6번, 7번 홀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코스로서 오직 사이판 캉만 포인트에서만 만들 수 있는 환상적인 코스이다. 그 중 시그니처 6번 홀은 절벽에서 절벽으로 바다를 넘기는 샷으로 골퍼들에 도전의식과 함께 설렘을 주지만 절벽에서 불어오는 세찬 바람으로 강한 샷과 클럽 선택이 중요한 홀이다. 또한,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 속에서 산호 해변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천혜의 청정 지역에서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정글 투어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웨스트 코스는 풍광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특히 라오라오베이 해안선에 붙어있는 6개의 홀은 비경이 극치다. 절벽 위에서 코스를 바라보고 있으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미국 캘리포니아 페블비치에 와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타포차우 산 아래 열대 우림의 맑은 공기와 전략적으로 설계된 호수가 자연스레 어우러져 환상적인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과감한 샷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도전적인 코스이다.

하버드 출신인 세계적인 건축가 켄 민성진이 설계한 5성 호텔급 숙소인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는 객실과 클럽하우스, 대형프로샵, 더 그릴 레스토랑이 갖추어 있고, 객실은 총 53실로 파스텔톤의 인테리어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 세련된 디지인의 객실이다. 더 오션베이, 더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더 오션베이는 82㎡(25평)의 원룸형 2인실로 바다, 수영장, 골프코스가 한눈에 보이는 넓은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으며, 더 스위트는 155㎡(47평) 4인실로 거실 및 침실, 욕실에서까지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탁월한 위치로 넓은 거실을 중심으로 침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어 개인간의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그 외에 메인 다이닝 더 그릴에서는 한식, 일식, 양식, 그리고 열대의 요리를 맛보는 인상적인 디너와 창밖으로 펼쳐진 골프장의 아름다운 풍경과 바다 경관을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최고의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 가족과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수영장 및 고품격 스파와 마사지샵,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라오라오베이 골프앤리조트는 창립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입회기간은 15년으로 입회금액은 1,250만원(실버), 1,980만원(골드), 2,850만원(플래티넘)이며,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수기는 12박을 이용할 수 있고, 정회원, 동반, 무기명으로 나뉘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회원 기준 1일 지상비(그린피,카트비,숙박비,조식)가 $80으로 가성비 또한 합리적으로 많은 골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