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골프존파스텔합창단’,전국장애인합창대회 ‘하모니상’ 수상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11월17일 열린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하며 전문 예술단체로서 실력을 입증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지난 11월 17일,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했다.
‘제30회 세계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번 대회는 전국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16개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7월, 지역 예선 무대인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서울 지역을 대표해 이번 본선 무대에 올랐다.
이날 합창단은G. Gastoldi의 아카펠라 곡 ’Amor Vittorioso’를 경연곡으로 선택해 아름다운 하모니로 심사위원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한편, 골프존뉴딘 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그룹사CSR캠페인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골프존뉴딘 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그룹사CSR캠페인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 합창단, 장애인 바리스타, 장애인 미술작가, 북한이탈주민 캐디 교육프로그램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