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더플레이스,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출시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미지=CJ푸드빌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델리지오소 신 메뉴를 선보이고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콘셉트는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다. 포르마지오는 이탈리아어로 치즈를 뜻한다. 그라나파다노,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등 여러 가지 고급 치즈로 색다른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를 출시했다.

크런치 포르마지오는 오징어 먹물로 반죽한 검정 도우에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네 가지 치즈를 토핑으로 올리고 그라나파다노 치즈 칩을 올려 완성한 피자다. 다채로운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트리플 치즈 미트 파스타는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다진 소고기에 그라나파다노, 페코리노, 고르곤졸라 치즈를 더했다. 더욱 풍부한 치즈를 활용해 더플레이스 식으로 재해석한 화이트 라구 파스타다.

신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 2종도 추가로 출시한다. 산타헬레나 소비뇽 블랑은 자몽, 파인애플, 망고의 열대 과일 향이 향긋하게 감돌며 부드러운 허브 향이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와인이다. 산타헬레나 까베르네 소비뇽은 베리, 체리, 카시스 등 산뜻하고 진한 베리 풍미와 바닐라 및 초콜릿 향의 탄닌감을 가진 레드와인이다. 기존 와인 1병(700㎖)의 절반 용량(375㎖)으로 언제든지 가볍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의 선구자인 아킬레 카스틸리오니와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델리지오소 신메뉴 주문 시 4월 26일까지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이탈리아가 사랑하는 디자이너 아킬레 카스틸리오니 전시회 입장권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신 메뉴 식사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하면 카스틸리오니X더플레이스 컬래버레이션 기념 레터링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테이블당 최대 1개 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최근 트렌디한 치즈로 이탈리안 음식을 재해석하고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며 입과 눈으로 이탈리안 감성을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