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핸드드립 커피ㆍ우드 텀블러ㆍ스텐드리퍼 구성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2019 6종. (이미지=투썸플레이스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을 맞아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 2019’ 6종을 출시했다.

이번 ‘투썸 추석 기프트 세트2019’는 투썸플레이스의 콜드브루, 스틱커피, 핸드드립 커피 등의 커피류와 우드 텀블러, 스텐드리퍼 등 신선한 MD를 함께 묶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1만~2만원대 실속형과 3만~4만원대 프리미엄형 두 가지다.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실속형인 1~2호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콜드브루와 스틱커피에 유리컵인 핸들 드링킹자, DT텀블러 브론즈 등을 함께 묶어 실용성을 더했다.

프리미엄형인 3~5호는 투썸이 원두 이원화 서비스로 제공 중인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두 가지 원두로 새롭게 구성됐다. 3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핸드드립 커피와 우드 텀블러를, 4호는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캡슐 커피와 투썸 세라믹 룽고잔이 포함됐다. 5호는 투썸 아로마노트 원두와 비알레띠 스텐드리퍼 세트를 묶어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6호는 투썸 스틱커피 10개입으로 구성돼 커피 마니아들의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는 추석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투썸의 알찬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