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문화 투데이뉴스
송도해상케이블카,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 개관 특별전 개최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스카이하버 2층에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을 개관하고 개관 특별전을 선보였다. (사진=송도해상케이블카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올해로 개장 2년을 맞는 부산 서구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색다른 콘텐츠로 여름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스카이하버(상부 전망대 건물) 2층에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을 개관하고 개관 특별전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어렵고 특별하게 느껴졌던 다양한 시각예술 작품을 특정 장르의 구분 없이 한 공간에 제시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작품관람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열린 마음으로 예술을 경험해 함께 완성해가는 특별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부산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정다솔 신인작가를 비롯한 7명의 작가가 참여해 50여점의 작품이 9월 8일까지 약 두 달간 전시되는 이번 특별전은 송도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개관 특별전을 시작으로 부산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인 예술가들에게 무료로 전시공간을 제공하고, 케이블카를 찾는 방문객에게는 쉽게 접하기 힘든 미술작품을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의 역할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전시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은 갤러리와 카페(라벨스하이디)를 접목한 공간 구성으로 다양한 미술 작품은 물론 암남공원의 푸른 숲과 송도 바다의 시원한 뷰를 함께 감상하며 차를 즐길 수 있어 재미와 문화, 휴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