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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조의 골프클리닉 34-테이크어웨이 3클럽이 뒤로 눌려지는 느낌 들도록 테이크어웨이해야
■ 원피스 테이크어웨이 연습하기 원피스 테이크어웨이를 연습하기 위해, 왼손으로 그립을 해라.
그러고 나서 왼쪽 어깨를 오른쪽으로 회전시키면 타켓라인의 약간 안쪽에 있는 아크에서 자연스럽게 클럽이 뒤쪽으로 움직이도록 왼팔을 누른다.
팔과 손목에 힘을 빼는 것을 기억하자.
팔과 손목이 움직이는 유일한 이유는 그것들이 왼쪽 어깨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누르는 느낌에 익숙해지면 오른손 그립을 더해서 테이크어웨이 동작을 계속 연습하자.
클럽이 뒤로 눌려지는 느낌이 계속 들어야 한다.
뒤로 당겨지는 느낌이 들면, 오른팔에 너무 힘이 들어갔거나 손목을 뒤로 구부렸기 때문이다.
양팔은 힘을 빼고 연습에 임하라.
(자료제공:WPGA·www.wpga.co.kr)

폴조  golftime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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