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싱가포르관광청, 네이버웹툰에서 ‘스윗 싱가포르’ 브랜드 웹툰 시즌2 공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싱가포르관광청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Made in Singapore (메이드 인 싱가포르)’ 활동의 일환으로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싱가포르 브랜드 웹툰인 ‘스윗 싱가포르’ 시즌2를 연재한다고 밝혔다. ‘스윗 싱가포르’는 인기 웹툰 작가 김진의 ‘나이스 싱가포르 타임’과 한경찰 작가의 ‘싱가포르 핑거스’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Made in Singapore’는 싱가포르의 대표 관광 명소와 숨은 보석 같은 장소를 조명해 일상의 평범한 순간이 싱가포르에서 어떻게 특별한 경험으로 변화하는지 보여주는 캠페인으로, 네이버웹툰과의 협업을 통해 싱가포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친근하고 로맨틱한 웹툰으로 소개한다.

‘나이스 싱가포르 타임’은 인기리에 연재된 김진 작가의 웹툰 ‘나이스 진 타임’의 속편으로, 김진·이윤창 부부가 초등학생 조카 구리구리와 함께 싱가포르로 가족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다. ‘싱가포르 핑거스’ 또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경찰 작가의 청춘 웹툰 ‘스피릿 핑거스’의 속편으로, 각자 바쁜 스케줄을 보내던 남녀 주인공 우연과 기정이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나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는 이야기다.

싱가포르관광청 스윗 싱가포르 브랜드 웹툰 <사진=싱가포르 관광청>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