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올해 상반기 패키지 프로모션 오픈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가 연초 공개한 2024년 신규 시즌 요금제에 따른 올해 상반기 골프 패키지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오픈했다.

우선 파인비치는 골프장을 방문하는 모든 골퍼들을 위해 그린피를 전년 대비 최대 30% 인하했으며, 향후 최소 3년간 요금 인상 없이 고정된 그린피로 더 많은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파인비치의 독보적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많은 골퍼들이 겪는 티타임 확보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1년 티타임 오픈을 시행해 호평을 받고 있다.

파인비치를 방문하는 부부 혹은 연인이나 친구, 싱글들도 언제든지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1-2인 라운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대다수의 국내 골프장이 4인 라운드가 필수인 데에 반해 파인비치는 골퍼들이 1-2인 규모로 팀을 구성해 기존 4인 플레이 대비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시즌 요금제, 1년 티타임 예약 및 그린피를 최대 30%까지 인하하는 등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골프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해 워킹골프에 이어서 올해는 적은 인원으로도 품격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싱글, 더블 플레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진짜 골퍼들을 위한 수준 높은 골프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