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NH농협카드앱, 농카 내 골프 페이지 새단장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지난 2월 1일 NH농협카드는 최근 전 세대를 아울러 골프의 인기가 부쩍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골프장 이용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NH농협카드앱의 농카 내 골프 페이지를 새단장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로만 진행됐던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를 분기 1회 상시 서비스로 제공한다. 유명 프로와 함께 골프를 즐기고 싶은 NH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별 1회 응모ㆍ추첨을 통해 프로 동반 라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1인 1일 1팀만 예약 가능했던 기존 단체팀 예약 서비스를 1인 1일 3팀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또한 골프백을 고객 자택과 골프장으로 왕복 전달해주는 골프백 딜리버리 예약서비스 등도 추가했다.

새단장 축하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프로 동반 라운드 이벤트는 NH농협 개인카드(단, 비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프로 골퍼와의 라운드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4일 발표된다. 당첨된 고객은 3월 25일에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골프장에서 김가형·최예지·조아란 프로와 함께 라운딩을 즐기고,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응모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카드앱 <사진=NH 농협카드>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