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산업/장비 종합 주간이슈
골프존, ‘2024 PGA 머천다이즈 쇼’ 23년 축적된 세계적인 골프시뮬레이터 기술 선보여골프존데카, 스마트 골프 스피커와 워치 앱 스마트캐디 등도 관심 집중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2024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해 관람객의 호평을 받았다.
미PGA쇼는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로, 올해는 약 3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다녀갔다. 전시회 기간 국내 최대 골프 시뮬레이터 기업 골프존 부스에는 전년 대비 약 17% 이상 증가한 방문객이 다양한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을 마쳤다.

2024 PGA쇼에서 박람회 관람객이 골프존 시뮬레이터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올해로 9번째 참가한 골프존은 지난 23년간 집대성한 기술력을 담은 다양한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선보였다. 필드와 같은 스크린골프 게임 환경을 구현하는 대표 골프 시뮬레이터 ‘투비전(TwoVision)’이 미국, 일본, 호주, 유럽 시장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받았다. 
현지화 전략을 통해 미주지역에 출점한 ‘골프존소셜(Golfzon Social)’과 ‘골프존레인지(Golfzon Range)’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향후 미국에서도 그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