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테일러메이드, 23FW ‘골프투어 컬렉션’... 해외골프 투어 적격겨울 시즌 해외골프 수요 증가에 따른 마케팅 전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있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늘면서 겨울철 골프여행에 대한 니즈도 증가 하고 있다. 이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발맞추어 감각적인 디자인의 ‘골프투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겨울 시즌에 해외로 골프 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약 7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골프 투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겨울 제품과 함께 봄, 여름 의상을 별도로 구성해 조닝을 만들어 보여줌으로써 해외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30일까지 ‘골프투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골프 여행에 필요한 테일러메이드 레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https://taylormadeappar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나투어 기획전을 통해 1~2월 출발하는 골프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테일러메이드의 다양한 선물도 함께 준비됐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측은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해외 골프여행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사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테일러메이드가 선보인 '골프투어 컬렉션'과 함께 올 겨울 즐겁고 따뜻한 골프 라이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