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데일리뉴스
KLPGA,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 개최로 나눔 경영 실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지난 11월 13일(월), 경기 이천의 한 명문 구장에서 ㈜한성에프아이와 함께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종합 패션기업인 ㈜한성에프아이가 KLPGA와 함께 대회를 꾸렸다.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올포유와 골프웨어 트렌드를 이끄는 레노마의 모기업인 ㈜한성에프아이는 지난 2016년부터 KLPGA와 함께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2023 KLPGA-올포유-레노마 자선골프대회’에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종료 기준 상금순위 50위 이내 중 42명의 선수들과 126명의 아마추어까지 총 168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2023시즌 최종전으로 열린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202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4승을 기록하고 다승왕에 오른 임진희(25,안강건설)를 비롯해 생애 단 한 번만 수상할 수 있는 신인상의 영광을 차지한 김민별(19,하이트진로) 등 2023시즌을 다채롭고 흥미롭게 만들어 준 주요 선수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좌측부터 KLPGA 김정태 회장, 대한적십자사 병원사업본부 전대식 본부장, 프로골퍼 박지영, 한성에프아이 김영철 회장 <사진=KLPGA>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