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파인비치, 11월 가을 골프 시즌 맞아 ‘진짜 골퍼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11월 한 달 간 파인비치만의 독보적인 코스에서 가을 라운드 즐길 수 있도록 주중 그린피 최대 30% 할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품격 있는 라운드를 즐기는 진짜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그린피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을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골퍼들이 프리미엄 골프장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이다. 파인비치의 아름다운 비치-오시아노 코스와 파인-오시아노 코스에서 가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주중 라운드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1인 기준 최대 30%의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파인비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파인비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골프를 포함한 다양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을 시즌을 맞아 파인비치에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푸른 하늘이 맞닿은 해남의 아름다운 가을 풍광 속에서 진정한 골프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클럽하우스와 골프 호텔의 객실을 전면 리노베이션하고 내년 100% 잔디 치환을 목표로 코스 내 잔디를 최고급 벤트그라스로 교체 작업을 진행하며 국내 골프 산업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골프장으로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