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AGL-신한 SOL(쏠), 치앙마이 골프여행 초특가 할인 이벤트‘치앙마이 골프 컬렉션’, 취향대로 골프 자유여행, 패키지 선택 예약

태국 치앙마이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다양한 길이 열린다. 신한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OL(쏠)을 통해 치앙마이 해외 골프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전 세계 골프장 실시간 연동 시스템인 TIGER GDS 개발사 AGL(에이지엘·대표이사 짐황)과 함께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SOL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치앙마이 유명 골프장 9곳을 특별한 가격에 실시간으로 예약, 결제할 수 있다.
골퍼들은 신한 SOL 앱에서 해외골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호하는 골프장 티타임만 예약하면 된다. 골프 자유 여행을 즐기거나 골프와 리조트를 결합한 상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여행 기간 동안 5성급 고급 호텔에 머물며 다양한 골프장 라운드 경험을 쌓기 좋은 ‘다색 골프’ 상품도 알차게 준비돼 많은 골퍼들의 다양한 흥미를 만족시키게 된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 고산지대에 위치해 겨울 시즌 평균 20도 기온으로 다른 동남아 지역보다 시원하다. 따라서 동남아 골프 여행 성수기인 겨울 시즌 새로운 ‘골프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 치앙마이 국제공항, 호텔, 골프장 등이 차량으로 최대 1시간 이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치앙마이는 현지인보다 유럽인들이 더 많이 살고 국내에서는 ‘한 달 살기’ 여행지로 인기가 높아 겨울마다 많은 골프 관광객들이 찾는다.
특히 알파인, 하이랜드, 써밋 그린밸리 등 하이엔드 골프장들과 합리적인 그린피와 품격 높은 코스로 가성비가 높다. SOL에서는 가산레가시, 가산쿤탄, 메조 등 가성비 좋은 골프장을 최대 50%이상 할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았던 알파인, 하이랜드, 써밋 그린밸리, 노스힐(AGL 치앙마이 골프장 이용 DATA 기준) 역시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SOL은 지난 7월부터 AGL과 손을 잡고 해외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 타 금융 플랫폼과 차별화된 해외 골프 예약 서비스는 기존 고객들은 물론이고 해외 골프에 관심 있는 골퍼들을 새롭게 유치하고 있다. 이번 치앙마이 해외골프 특별 이벤트를 통해 기본 금융 서비스에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선사하는 쉽고 편한 모바일 뱅킹 앱으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