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골프존데카, 대규모 할인 기획전, “인기 골프 거리측정기 최대 40% 할인”가성비 최고의 라인업 ‘GB LASER lite2’, 마이골프스파이 선정 1위 골프워치 ‘aim W12’ 등 특별가 제공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가 골프버디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제공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골프존데카는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의 공식 참여브랜드로 소비자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네이버 쇼핑 페스타 기간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전품목 20% 할인 혜택’과 골프버디에서 제공하는 ‘최대 6만 원 중복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타임딜 행사 등 고객 감사 이벤트 또한 다채롭게 선보인다.
가성비 최고의 라인업 ‘GB LASER lite2’,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담은 ‘aim L12’, 세계 최초 샷트래킹 레이저 ‘aim L20’, 마이골프스파이 선정 1위 골프 워치 ‘aim W12’, 간편 음성형 GPS 거리측정기 ‘GB VOICE2S+’ 등 골프버디 상위 인기 라인업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이외에도, ‘GB LASER 2S’, ‘aim QUANTUM’, ‘GB LASER atom’ ‘aim L11’ 등의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골프존데카가 지난 8월 출시한 신제품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L30 Stabilized’는 국내 브랜드 최초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술을 적용했다. 광학적 이미지 안정화(OIS) 기술의 일종인 ‘SCT(Stay Calm Technology)’를 탑재해 역동적인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목표물 포착과 안정적인 결과 값을 제공한다.
녹색과 붉은색의 투 컬러 OLED 뷰파인더로 높은 명암비와 선명하고 뚜렷한 시야를 확보해 주야간 환경에서 사용 편의를 더했다. 골프버디만의 ‘ZST+(Zero Second Technology+)’ 초고속 거리 측정 기술이 적용되어 0.15초 만에 거리 측정이 가능하다. 측정 단위는 10cm로 더욱 세밀해졌다. 또한 최소 측정 거리 2m로 짧은 퍼팅 거리를 측정할 수 있으며 최대 900m까지의 목표물을 흔들림 없이 포착한다.
워치형 거리측정기인 ‘aim W12’는 미국 마이골프스파이가 선정한 ‘2023 최고의 거리측정기’이다. aim W12는 최초로 스마트핀(SMART PIN) 기능을 탑재해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핀 위치를 거리측정기로 전송받을 수 있다. 실제 핀까지의 정교한 거리정보를 알려줘 보다 디테일한 골프가 가능하다.
골프존데카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문의는 골프버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