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라쿠텐 트래블, 제주항공과 함께 하는 ‘구석구석 일본 여행’ 프로모션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라쿠텐 트래블 (Rakuten Travel)이 국내 항공사 제주항공과 함께 ‘구석구석 일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쿠텐 트래블과 제주항공 제휴를 통해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쿠텐 트래블 및 제주항공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총 25만원 쿠폰팩이 제공되며, 라쿠텐 트래블 신규회원은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결제 금액별 할인 쿠폰 적용 금액은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탑승 및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 22일까지이다. 숙박 프로모션 해당 지역은 오이타, 나고야, 기후, 히로시마, 시즈오카, 마쓰야마 지역에 한 해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이 중 오이타, 시즈오카와 같은 지역은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소도시 여행지로 고즈넉한 일본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증가하는 소도시 일본 여행 트렌드에 맞춰 특히 일본 전통 고유의 느낌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서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기한과 최대 금액 제한 없는 할인 쿠폰 제공 혜택을 통해서 기존에 가보지 않은 일본 소도시들을 경험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라쿠텐 트래블 X 제주항공 ‘구석구석 일본 여행’ 프로모션 이벤트 <사진=라쿠텐 트래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