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워킹 골프 체험 위한 ‘리얼 골퍼’ 프로모션 진행9월 패키지 상품 고객에 한해 수동 트롤리와 AI 로봇 트롤리 중 택일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전남 해남군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는 9월 한 달간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워킹 골프 체험을 위한 트롤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리얼 골퍼(Real Golf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이하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인비치 36홀 패키지 및 54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사전 예약신청을 통해 수동 트롤리 혹은 AI 로봇 트롤리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해 워킹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총 라운드 일정 중 18홀만 워킹 골프로 체험하고 나머지 홀은 기존 전동카트를 이용해도 된다.

‘진짜 골퍼들을 위한 CC’라는 슬로건을 내건 파인비치는 제약 없이 골퍼만의 시간을 가지자는 취지에서 지난 3월부터 국내 10대 골프장 중 가장 먼저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도입해 실시하고 있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진짜 골퍼들의 CC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골프라는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기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도입했다”라며 “실제 골프장에서 이용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번에 더 많은 골퍼들이 워킹 골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리얼 골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9월 한 달간 패키지 상품 고객에 한해 워킹 골프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