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하이원CC, 양성평등 주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 실시취약계층 핑크박스 전달·임직원 대상 특강·성평등 홍보 캠페인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하이원CC(대표 이삼걸)는 지난 9월 첫째 주 양성평등 주간을 맞아 사내 성평등위원회를 중심으로 취약계층 핑크박스 전달, 양성평등특강 등 다양한 기념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제1기 성평등위원회는 지난 29일 10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담은 핑크박스를 정선군에 전달했으며, 오는 12월에도 1000만원 상당의 핑크박스 위생용품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애경그룹 최초 여성임원을 역임한 유세미 작가를 초청해 임직원 대상 양성평등 문화조성 특강을 실시했다. 강연 실황은 유튜브 생방송으로 송출해 직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회사 곳곳에 성평등 홍보부스를 설치해 양성평등 문화 홍보책자를 배포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임직원 대상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정병호 강원랜드 성평등위원장은 “양성평등 주간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을 살피고 양성평등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성을 인정하는 올바른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성평등 실현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양성평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하이원CC 직원들 <사진=하이원CC>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