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골프·캠핑서 발생한 피해까지 보장”…기아 라이프케어 프로그램 출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지난 8월 29일 기아가 기아멤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차량을 넘어 일상 속 피해까지 폭넓게 책임지는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였다.

기아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은 기아멤버스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운전·레저·여행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한 피해를 보장한다. ▲운전자 케어 ▲금융 케어 ▲골프 케어 ▲아웃도어 케어 ▲자전거 케어 ▲여행자 케어 ▲패밀리 케어 ▲펫 여행 케어 등 8종이 운영될 예정이다.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은 기아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아 및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기아’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보유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하면 된다.

운전자 케어는 교통사고 발생 시 일어난 피해 상황에 대해 교통사고처리지원금·변호사선임비용·자동차사고벌금 등 관련 비용을 지원한다. 금융 케어는 교통사고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발생 시 기존에 있던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경우 대출금에 따라 최고 1억원까지 상환을 지원해 준다.

이외에도 골프 중 상해 발생 시 보장하는 골프 케어, 등산과 캠핑 등 레저 활동 중 다쳤을 때 보장하는 아웃도어 케어, 자전거 탑승 중에 일어난 사고에 대해 보장하는 자전거 케어, 국내 여행 중에 발생한 상해를 보장하는 여행자 케어도 만나볼 수 있다.

본인뿐 아니라 가족 구성원이 아프거나 국내 여행 중 반려동물에게 발생할 수 있는 상해에 관해 보장받을 수 있는 ‘패밀리 케어’와 ‘펫 여행 케어’는 다음달 말 출시 예정이다. 프로그램별 보장 내용은 가입 후 1년 동안 보장되며 세부 사항은 기아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아 관계자는 “새로운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차량뿐만 아니라 고객 중심의 혜택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아멤버스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 라이프케어 프로그램 출시 <사진=기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