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카카오프렌즈 골프, 고성능 우레탄 골프공 R3U, R4U 출시최대 비거리와 정교한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업그레이드한 ‘R시리즈’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4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고성능 우레탄 골프공 시리즈로 R3U와 R4U를 출시했다.

2020년 처음 출시된 골프공 ‘R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많은 골퍼들에게 호응을 받아왔다. 카카오 VX가 새로 선보이는 R3U와 R4U는 3년 만에 업그레이드한 고성능 골프공 라인업이다. 골프공을 감싸는 커버의 수가 3개인 3피스 구조의 R3U는 최대 비거리와 스핀 향상을 원하는 골퍼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4피스 구조의 R4U는 타구 시 마찰력을 높여 골퍼의 정교한 스핀 컨트롤과 비거리 증가를 돕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균일한 원형 레이어 설계로 최적의 무게 중심을 구현해 타구할 때 일관된 방향성을 유지하는 장점을 갖췄다.

또한 카카오 VX는 이번 신제품 R3U와 R4U 디자인에 모든 골프 애호가의 염원인 ‘라베’(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 Lifetime Best Score의 줄임말로 골퍼들의 생애 최고타를 의미)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알바트로스(-3), 이글(-2), 버디(-1), 파(0)를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골프공에 표현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출시한 새로운 고성능 볼 라인업인 R3U와 R4U와 함께 골퍼들이 필드 위에서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고성능 우레탄 골프공 R3U, R4U 출시 <사진=카카오 골프>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