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데일리뉴스
SK 핀크스포도호텔, 개관 이후 첫 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SK 핀크스포도호텔이 첫 라이브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이번 체크인 라이브는 지난 2001년 핀크스포도호텔 개관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프로모션이다. 일반 고객에게 한 번도 공개가 되지 않은 최상위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촬영 예정으로 여행객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핀크스포도호텔은 제주의 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한 고품격 호텔이다. 아름다운 제주를 표현한 외관과 함께 호텔 실내에는 이타미 준의 자연주의 철학과 예술 정신이 녹아 있어 편안한 휴식과 함께 예술 작품 속에 머무르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국 최초로 선정된 세계 100대 골프장인 핀크스 골프클럽의 이용권이 포함된 ‘골프라운드’ 패키지도 구성했다. 최고급 코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크스 골프라운딩은 핀크스 회원 전용 서비스지만, 이번 프리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회원 여부와 관계 없이 투숙 기간 동안 골프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4인 기준으로 디럭스 2개 또는 로얄 스위트 1개 중 선택 가능하며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다.

제주의 자연과 매력을 한껏 즐기는 프라이빗 레저 패키지도 마련했다. 레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디럭스 룸 이용과 함께 3개의 프로그램 ▲’아트&힐링’ 프로그램(방주교회, 본태박물관, 포도뮤지엄) ▲곶자왈 투어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레저 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35% 할인된 9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주 SK핀크스 포도호텔 <사진=핀크스포도 호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