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기선수 데일리뉴스
KPGA-BTR,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 ‘덕춘상(최저타수상)’ 명칭 사용권 부여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와 ㈜비티알(대표이사 박만영 이하 비티알)이 공식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다시 한번 손을 맞잡았다.

지난 3월 7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비티알 박창민 전무이사와 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콜핑의 골프웨어 브랜드 비티알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KPGA 코리안투어 장타상을 후원한 바 있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KPGA 코리안투어 ‘덕춘상(최저타수상)’에 대한 명칭 사용권을 부여받았다. 이로써 향후 2년간 KPGA 코리안투어 최저타수상은 ‘덕춘상(비티알 최저타수상)’으로 불리게 된다.

‘덕춘상(최저타수상)’은 한 시즌 총 라운드의 40% 이상을 소화한 선수 중 가장 적은 평균타수를 기록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프로골퍼 故 연덕춘(1916~2004) 고문을 기리기 위해 명명됐다.

비티알 박만영 대표이사는 “골프웨어 비티알이 KPGA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함으로써 한국 프로골프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골프라는 스포츠가 남녀노소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비티알 골프웨어가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한국프로골프협회와 ㈜비티알이 공식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KPGA>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