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엠버서더 팀 1기 모집2월 24일까지 모집…자사 신상품 지원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3년을 함께할 인플루언서 ‘테일러메이드 팀’ 1기 멤버를 모집한다. 
이번 팀 인플루언서 ‘테일러메이드 팀’ 1기는 공식 엠버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리얼 골퍼가 되고 싶은 영향력 있는 만 19세~만 35세 골퍼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인원은 세 팀으로 구성해 한 팀당 2~4명의 엠버서더가 배치될 예정이다. 모집 신청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2월 24일까지이며, 최종 엠버서더는 3월 3일에 발표한다.
‘테일러메이드 팀’에 선정된 1기 엠버서더들은 2023년 3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시즌 주력 제품을 월 마다 지원 받게 된다. 또 자사 제품 구매 할인 혜택 및 23SS 신상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 측은 “올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과 새롭게 함께 할 1기 엠버서더들과의 향후 활동이 기대 된다”며 “골프를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재능 넘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 ‘레노마골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닐’, ‘AT.P.CO' 등을 보유한 패션 전문기업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TaylorMade Apparel)’은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최고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고기능성의 제품을 추구하는 글로벌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