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신년기획 – 세계적인 아트 골프장과 호텔의 만남> 제주 포도호텔, 2023겨울 한정 ‘골프투게더 포도(PODO) Hotel’ 패키지 운영세계적인 골프장과 포도호텔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한정 스페셜 상품

세계적인 골프리조트 제주 핀크스는 월드 골프 어워드(World Golf Awards, WGA) 선정, 한국 최고 골프 코스 4회 연속 수상 기념으로 골프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 패키지는 골프와 숙박, 조식까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디아넥스 주중 1인 37만5000원부터, 포도호텔 주중 1인 56만2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2종은 정규 18홀 라운드 1회, 골프카트 비용, 개별소비세 포함(캐디비 별도), 객실 1박과 조식 1회가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1월 19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이다.
핀크스 골프클럽은 한국의 ‘오거스타 내셔널’로 도약 중인 제주 최고의 골프클럽이다. 한국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 대한민국 골프장 10대 코스 1위에 오른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골프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울러 유러피언 발렌타인 챔피언십, KPGA SK텔레콤 오픈, KLPGA 레이디스클래식 등 국내외 메이저 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곳이다.
또한 ‘여행 업계의 오스카상’이라고 칭하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 골프 부분인 월드골프어워즈(WGA)에서 한국 최고 골프 코스로 8년간 연속 4회 선정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명실상부한 명품 골프클럽이다.
뿐만아니라 라운드 후에 고온천 노천탕, 그린 위에서 즐기는 특별한 만찬 그린사이드 BBQ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홀인원 기념 영상 제공, 골퍼의 안전과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개그맨 변기수가 안내하는 골프장 에티켓 및 안전수칙 영상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도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자연 건축 철학이 녹아 든 세계적인 아트 시설이다.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한 송이의 포도 같다고 하여 지어진 포도호텔은 제주도가 선정한 아름다운 7대 건축물 중의 하나이다. 


호텔 주변을 둘러싼 제주 돌담은 시골집에 온 듯한 정겨움이 있다. 푸른 잔디와 제주의 사계와 걸 맞는 유채, 수국, 메밀, 억새 등으로 꾸며진 정원 조경은 머무는 순간순간이 힐링이다. 아울러 포도호텔 26실 전실에 공급되는 국내 최고의 심층 고온천수는 2만5000여 공의 온천수가 나오는 대표적 온천 여행지이다. 온천의 메카 일본과 비교해도 베스트 100공에 들어가는 최상급 고온천수로 평가받는다. 한실에는 최고급 기소히노끼 욕조, 양실에는 고급스러운 서양식 대리석 욕조 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포도호텔은 신혼여행, 효도여행, 태교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며, 3개월 전부터 예약해야 하는 제주 최고의 프라이빗 호텔이다. 
포도호텔의 자매 호텔인 디아넥스는 제주 중산 간에 위치해 어떤 각도에서 봐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있다. 전 객실 모두에서 정남향으로 산방산과 마라도가 그림처럼 조망된다. 디아넥스의 장점은 국내 최고의 고온천수가 공급되는 온천장과 통창 구조의 실내 수영장, US OPEN 국제 규격과 동일한 실내 테니스장, 스크린골프, 당구, 탁구, 비디오게임 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 니즈에 맞춰 최신 피트니스 시설을 새롭게 오픈해 완벽한 호캉스 시설로 평가 받고 있다. 
핀크스골프클럽과 포도호텔, 디아넥스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으며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제주중문단지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