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주간이슈
오크밸리 미식, 휴식, 이벤트 여행 제안, ‘윈터 패키지 3종’ 출시프리미엄 종합 리조트 오크밸리 청정 자연 속에서 특별한 휴식을

대한민국 NO1 프리미엄 종합리조트 오크밸리가 특별한 휴식과 미식을 위한 여행을 제안한다.
새해를 맞아 진정한 휴식과 미식을 위해서라면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가 제격이다.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는 눈 덮인 참나무 숲의 파노라믹 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캄모멘트리 레몬브리즈 바디 정품 기프트 1 세트(총 12만원 상당)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캄모멘트리 기프트 세트는 대용량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핸드밤과 입욕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몬 브리즈 라인은 푸른 산과 맑은 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상큼한 천연 향과 레몬 추출물, 페퍼민트 추출물 등 식물유래 성분과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이 뛰어난 최고급 바디 제품이다. 여행지와 집에서도 오랫동안 오크밸리의 여정을 추억하며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선물이다. 또한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고객은 신선한 제철 재료들로 준비된 더 밸리 키친의 조식 뷔페(2인 기준 14만원 상당)가 패키지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다.  
한편, 오크밸리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할아버지와 함께 사진도 찍고 '떼르 드 글라스'의 유기농 초콜릿과 달고나들로 구성됐다. 여기에 득템하는 포토 이벤트, 초대형으로 셋업된 계묘년 토끼와 미니어처 토끼들로 독특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오크밸리의 윈터 패키지 3종은 1월 29일까지 판매되며 각 패키지 별 상세 판매 일정과 구성 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문의하면 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