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데일리뉴스
하와이관광청, ‘2022 하와이 트래블 미션’ 성료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하와이 관광청이 지난 11월20부터 21일까지 2일간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말라마 하와이 (배려여행)’을 주제로 하와이 트래블 미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약 3년만에 열리는 이번 하와이 트래블 미션에는 하와이관광청의 칼라니 부청장님과 오아후 관광청, 마우이 관광청, 카우아이 관광청, 하와이 아일랜드 관광청 등 총 4개 섬 관광청의 청장님들을 비롯, 하와이 현지 관광 파트너사 18곳이 참여했다. 양일간 진행된 트래블 미션의 첫날에는 하와이 데스티네이션 세미나과 1:1 트래블 마트가 진행됐고 두 번째 날에는 VIP 런천 리셉션이 열려 1백명이 넘는 참석자들이 자리를 빛냈다.

첫날에 개최하는 하와이 데스티네이션 세미나에는 주요 항공사와 하와이 판매 여행사 실무진 50여명을 초청하여 하와이 최신 관광소식과 말라마 하와이 배려 여행기조를 알렸다. 또한, 4개 섬 관광청과 18개 하와이 현지 파트너사들이 코로나19 이후의 최신 마켓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고 1:1 트래블 마트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하와이 파트너사들과 주요 여행사 실무진들이 하와이 시장 성장을 위해 다양한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고 새로운 상품 구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튿날인 주요 여행업계 대표진들과 매체, 대사관 등의 귀빈 50여명이 참석한 <VIP 런천 리셉션>에는 나영석 피디가 초청 연사로 참여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하와이 취재를 떠났던 매거진 <B> 박혜강 기자와 피치바이피치 매거진 표영소 기자가 패널로 참석해 배려여행 토크쇼가 진행됐다.

하와이 트래블 미션을 진행한 하와이 관광청 <사진=하와이 관광청>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