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주간이슈
그린재킷, KB국민카드 퓨처나인 6기 스타트업 선정KB국민카드와 함께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캐디피 모바일 간편(카드)결제 서비스,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이 KB국민카드의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퓨처나인(FUTURE9) 6기에 최종 선정됐다.

743개 지원기업 중 시장성, 사업성, 경쟁력, 협업 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64:1의 경쟁을 뚫고 선정되었다. 그린재킷은 향후 KB국민카드와 공동사업화, 플랫폼과 빅데이터 인프라 활용 기회 제공 등의 다양한 지원을 제공받게 됐다.

또한 KB국민카드가 보유한 각종 플랫폼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필두로 신규 서비스와 신사업, 데이터 활용 협업을 하게된다. 또한 KB캐피탈, 현대건설, 현대이지웰, 현대드림투어, DB손해보험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연계 추진할 예정이다.

그린재킷 서비스는 수수료 없는 간편 결제를 통해 캐디피를 카드로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그린재킷 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명문 골프장 우정힐스CC를 비롯해 라비에벨CC, 블랙스톤 이천.제주, 뉴서울CC, 제주 아덴힐CC, 더플레이어스CC, 샤인데일CC, 한맥CC, 장수CC, 화순CC 등 전국 22개 골프 코스에서 캐디피 간편 결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그린재킷은 지난해 9월 KB금융지주의 지원프로그램 ‘KB스타터스’에 선정된 바 있고, 투자를 통해 벤처 인증을 받아, 골프계 최초, 핀테크 기반의 IT기업으로 부상 중이다.

국 제휴골프장에서 클릭 두 번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