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아디다스골프,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 출시최고의 성능과 가벼움으로 국내 골퍼들에 집중적 사랑 받고 있는 골프화

아디다스골프가 150회를 맞은 미PGA 메이저 대회 디펜딩 챔피언 콜린 모리카와를 응원하기 위해 내놓은 스페셜 골프화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ZG21 COLLIN PLAYER EDITION)’이 국내 골퍼들에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디다스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은 온, 오프 어디에서나 패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콜린이 직접 색상과 소재를 선택하고 디자인에 관여한 것이 큰 특징이다. 테크놀로지 또한 지난해 경량 스파이크 슈즈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던 ZG21의 핵심 퍼포먼스를 그대로 옮겨왔다. 성능에 있어 어떠한 타협 없이 경량성까지 갖춘 투어 레벨의 골프화로 접지력, 안정성 그리고 편안함까지 갖춘 최고의 퍼포먼스 집합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디다스골프의 새로운 리미티드 골프화 ‘ZG21 콜린 모리카와 플레이어 에디션’은 지난해에 출시된 이후 최고의 성능과 가벼움으로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았던 ZG21의 마지막 버전이다.지난 7월 19일부터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한정된 수량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4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1588-8241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