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젝시오, 여심공략 세트 한정판 화이트에디션 MZ 세대에 통했다독보적인 프리미엄 가치 올여름을 ‘화이트’로 물들이다.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만 선보인 젝시오 엑스와 레이디스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에 MZ 세대들이 열광했다.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음으로 NO1 브랜드로 자리 잡은 젝시오는 한국에서만 스페셜 화이트 한정판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는 코로나 이후 젊은 세대의 급증으로, 변화가 빠른 한국 시장의 니즈를 반영하여 영&리치한 감성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컬러 개발을 통해 글로벌 최초로 화이트 클럽을 선보인 것이다.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은 스타일리시함과 프리미엄함이 적절히 섞인 스페셜 화이트 에디션 모델이 그 주인공이다.
젝시오 엑스 화이트에디션은 매트 화이트 컬러의 헤드로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한정 커스텀 샤프트 옵션을 적용했다. 아울러 샤프트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 젝시오 엑스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해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 각을 튜닝하여 원하는 탄도로 세팅이 가능하다. 따라서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 한 페이스’ 설계로 편안한 어드레스를 만들어 낸다.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은 에쿠르 화이트 컬러 디자인으로 여성골퍼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포인트로 들어간 민트 컬러는 여름 잔디의 청량함을, 샤프트에 적용한 올해의 컬러 보라빛 베레페리 포인트 컬러는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성 골퍼들의 스윙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젝시오 레이디스의 독보적 디자인 설계로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 스탠드백으로 한정판 풀세트 구성으로만 판매중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