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골프투유, ‘골프 드라이버 대전’ 진행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야마하 등 1만원에 드라이버, 우드 획득 가능

유명 골프브랜드들의 드라이버와 우드를 1만원에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는 장타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골프 드라이버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골프 드라이버 대전’은 드라이버와 우드를 장만하려면 수 십만원에서 수 백만원을 줘야하는 젝시오,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야마하 브랜드들의 드라이버와 우드 16종을 골프투유 앱의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타이거 우즈 등 세계 유명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테일러메이드의 드라이버를 비롯해 올해 가장 주목받고 있는 캘러웨이의 로그 ST 맥스 드라이버 등의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약간의 드로우 바이어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캘러웨이의 로그 ST맥스 드라이버는 세계랭킹 1위 욘 람과 도쿄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잰더 쇼플리의 신무기로 알려져 있다.무엇보다도 모든 수준의 골퍼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특징이다.
골프투유 측은 “이번 드라이버 대전은 퍼터에 이은 두 번째 기획전으로 정교함과 함께 골퍼들이 원하는 장타를 위해 필요한 드라이버와 우드를 골프투유 앱을 통해 1만원에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1만 원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으로 다른 이용자와 물물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