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스크린 골프를 5000만원대에?"…이마트24, '스윙큐브' 판매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5000만원 대의 스크린골프박스 ‘스윙큐브’를 판매한다고 지난 4월 27일 밝혔다. 판매 기간은 오는 5월 25일까지다.

이마트24가 이번에 판매하는 스크린골프박스는 일반적인 컨테이너 사이즈 보다 큰 사이즈(가로9m*세로4m*높이3.2m)로 특수 제작했다. 실제 면적은 약 11평(36㎡)으로 스크린골프장 대형룸 사이즈 규모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이 상품은 건물 내에 스크린골프장을 설치하는 비용보다 저렴하게 야외 공간만 있으면 설치할 수 있으며,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열과 소음방지 흡음제로 시공돼 소음 걱정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대형 샷시를 설치해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스크린골프박스는 최신 골프시스템(프렌즈스크린T2)을 포함해 5000만원 대에 가격이 책정됐다. 프렌즈스크린T2 설치 시, 전국네트워크 플레이 및 대회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영업용으로 설치 시 영업점등록을 통해 프렌즈스크린 앱에서 지점노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골프시스템은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변경이 가능하며, 추가요금을 내면 노래방, 영화관시스템 등도 선택할 수 있다. 스크린골프박스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주문할 수 있다. 주문 후 제작·설치까지 약 2~4주 수요되며, 1년 간 무상으로 애프터서비스(AS)도 가능하다.

이종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장은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스크린골프박스라는 파격적인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고 가맹점의 매출을 증대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크린골프 ‘스윙큐브’. <사진제공=이마트24>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