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2022년 (주)종신, 양산CC(27홀), 거제뷰CC(18홀) 코스관리 용역 계약 완료

[레저신문=정찬필기자]

2022년 1월 (주)종신은 거제뷰CC(18홀)와 양산CC(27홀)의 코스관리 용역 계약을 체결했다. 

(주)종신은 지난 2002년부터 쌓아온 골프장 코스관리 전문자재 유통사업과 특수 방제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2020년부터 시작한 코스관리 용역 사업은 현재 골프장 코스관리 용역을 수행하며 순항 중이다.

골프장 코스관리 용역사업에서 타 용역사와 차별화된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종신의 강점은 이론과 경험을 두루 갖춘 전문인력, 잔디관리에 필요한 특수장비, 현장 기술교육과 자문을 지원하는 종신연구소, IoT 기술을 기반으로 KT와 공동으로 개발해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 분석, 활용할 수 있는 종신 스마트 그린케어 등이다.

이밖에도 (주)종신은 골프장 토탈 아웃소싱, 특수 방제사업, 잔디관리 전문자재 유통, 고품질 잔디 생산 및 공급, 골프장 부분관리 및 시공사업, 종신연구소 개발사업 등을 수행하는 골프장 잔디 관리분야 종합 서비스 기업이다. 2022년 새해 (주)종신은 전년 매출 대비 20% 향상된 500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골프장 코스관리 용역사업 분야에서 150억, 잔디관리 자재 및 기타사업 분야에서 350억을 예상하고 있다.

(주)종신 관계자는 "앞으로도 종신은 지속가능한 저비용·고효율 코스관리 프로그램 구현을 위해 새로운 기술과 자재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