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검은호랑이해 맞이 ‘범스 드라이버 커버’ 출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지난 1월 18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새해맞이 신제품 ‘범스 드라이버 커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범스 드라이버 커버’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기획한 것으로, 국민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호랑이 점프수트’ 코스튬을 착용한 드라이버 커버로 구성했다. 또, 극세사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드라이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헤드 크기가 460CC인 드라이버까지 이용 가능하다.

‘범스 드라이버 커버’는 강한 호랑이의 기운처럼 모든 골퍼들이 내년에는 운수대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58,000원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2022년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통해 가족·친구·연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고객님들을 위해 신년맞이 한정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검은호랑이해를 맞아 준비한 특별 에디션인만큼 더욱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범스 드라이버 커버’ 및 ‘카카오프렌즈 골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지난 1월 18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새해맞이 신제품 ‘범스 드라이버 커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vx>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