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주간이슈
와이드앵글, 비거리 향상 골프화‘코트카’출시자체 개발한 More20 신기술 적용으로 비거리 향상 도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강력한 지면 반발력으로 비거리 향상을 도와주는 기능성 골프화 ‘코트카(KOTKA)’를 출시했다.
코트카는 골프 스윙의 메커니즘과 동작에 따라 압력이 가해지는 발의 변화를 분석한 와이드앵글의 핵심 기술력인 ‘모어 20(More 20)’을 적용한 비거리 향상 골프화다.
와이드앵글의 ‘모어20(More 20)’은 파일론 미드솔(중창)과 이중 경도의 탄성체로 설계된 리플렉스 셀(Reflex Cell)을 적용한 기술이다. 따라서 골프다운 스윙 시 지면을 힘껏 밀어낼 수 있도록 발가락 엄지 부위가 지면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쿠션이 압축되도록 설계됐다. 또한 다운 스윙-임팩트 시에는 엄지 중족골이 지면을 안전하게 디딜 수 있도록 경사도를 확보했다. 팔로우 스루 구간에서는 공의 정확성과 스피드를 높여주는 지면 반발력 향상을 유도해 공을 보다 정확하고 멀리 보낼 수 있다.
코트카에 적용된 리플렉스 셀(Reflex Cell)은 탄성과 쿠셔닝을 극대화시켰으며, 돌기 디자인의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적용해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한다. 특히, 아웃솔은 어떠한 움직임에도 좌우로 밀리지 않는 버티컬존과 회전이 용이한 트라이앵글존으로 구분해 우중 골프 시에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가벼운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