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블루원 디아너스, 루나엑스CC 오픈 앞두고 걷기 투어 공모24홀 걷기 투어와 340m 연습장 체험 프로그램 참가 공모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오는 10월 중순 개장을 앞둔 경주시 천북면 루나엑스CC가 골프장 24개 홀을 걸어서 투어하고 340m 야외 실거리 골프연습장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9월 29일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루나엑스 공식 인스타그램(lunax_cc)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골프장에서의 행복한 추억도 남기고 인증 샷 공모를 통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하는 기회다.

외국에서는 골프 코스를 산책로나 조깅코스로 개방하여 골퍼가 아닌 사람들도 골프장의 분위기와 풍광을 즐길 기회가 많다. 국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시민들에게 개방되는 골프 코스가 없다. 블루원이 새로 오픈하는 루나엑스는 국내 처음으로 골프 코스를 개방하여 지역 주민, 소외된 이웃(보훈대상자, 장애우, 복지시설, 경로시설 등)과 함께 하는 지역상생 프로그램을 오픈 전 계속 운영하기로 했다.

골프장 걷기 투어 참가를 원하면 루나엑스 공식 인스타그램(lunax_cc)으로 신청하면 된다. 루나엑스 인스타그램(lunax_cc)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투어를 같이 하고 싶은 친구/지인을 태그해 참가희망 이유를 설명하고 접수하면 된다.

한편 9월 24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을 발표하며 29일 10시부터 5~10분 간격으로 시차를 두어 출발 시간을 지정해 통보한다. 참가비는 1인당 10,000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루나엑스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을 증정하며 도시락과 커피가 제공된다.

또한 골프코스 투어와 골프연습장 체험 후 두 곳 모두의 멋진 인생 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분들을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하여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주중 골프장 1팀 무료이용권, 우수상 2명은 야외 스크린 18홀 무료이용권, 장려상 5명에게는 실외 골프연습장 1주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세계 최초의 24홀 골프장에서 걷기투어를 통해 천혜의 자연 풍광을 즐기고 행복한 추억도 남기는 멋진 기회가 될 것이다. ‘루나(LUNA)=달’은 높다, 높은 곳의 의미도 갖는다. 400m 고원 지대에서 바라보는 경주와 포항 일대의 탁 트인 풍경과 동해바다를 바라보는 시원한 전망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시 천북면 루나엑스CC가 골프장 24개 홀을 걸어서 투어하고 340m 야외 실거리 골프연습장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사진=블루원>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