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데일리뉴스
SSG닷컴, '골프 라방'진행… "다양한 상품 추천과 원포인트 레슨까지"

[레저신문=정찬필기자]

SSG닷컴이 골프 성수기인 4~5월을 앞두고 인기 골프용품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SSG닷컴은 3월 18~19일 이틀동안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볼빅', '젝시오', '스릭슨' 등 글로벌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엔 KPGA, KLPGA 프로 골퍼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방송에선 실제 필드에서 써먹을 수 있는 스윙 팁, 비거리를 늘리기 위한 '원포인트 레슨' 등이 함께 진행된다.

먼저 18일 오후 8시부터 첫 방송에서는 KLPGA 강민주 프로와 김민이 프로가 출연해 볼빅의 거리측정기 '레인지파인더 V2'와 '스컬 라이크라 장갑' 등 인기 골프용품 20여 종을 판매한다. 특히 오는 4월 1일 출시 예정인 볼빅의 신제품 골프공 'TOUR S4 브이포커스'는 이번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또한 19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골프페어 기념' 라이브방송에서는 국내 골프클럽 판매 1위 브랜드인 젝시오의 여성용 클럽 '젝시오11 레이디스'와 '젝시오 프라임', 스릭슨의 'ZX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방송은 장새별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와 KPGA 출신 장재식 프로와 문성모 프로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이번 라이브 방송의 타겟 고객을 MZ세대(밀레니얼+Z세대, 1980~2004년생)으로 잡았다.

SSG 닷컴 관계자는 "지난해 SSG닷컴의 골프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53%에 달하는 20대 고객의 매출 신장세에 힘입어 전년 대비 26% 증가했다"면서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골린이(골프+어린이)' 고객의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는 만큼, 고객 특성에 맞는 마케팅을 펼쳐 관련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SG닷컴이 골프 성수기인 4~5월을 앞두고 인기 골프용품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