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카카오프렌즈 골프 ‘2021 신제품 프렌즈 비비드 장갑’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시그니처 컬러 활용, 총 7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

최고급 양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골프장갑이 카마오프렌즈골프에서 선보였다. 
스포츠와 IT를 결합한 체감형 통합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트렌디 한 영 골퍼를 위한 ‘프렌즈 비비드 장갑’을 출시했다. ‘프렌즈 비비드 장갑’은 전 국민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했다. 총 7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렌즈 비비드 장갑’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레드, 그린, 핑크, 옐로우 등 비비드 한 컬러로 골퍼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게 됐다. 손등에는 ‘카카오프렌즈’ 6종 캐릭터 이미지를 포인트로 부착해 감각적이고 트렌디 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최상급 양가죽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은 물론 부드러운 착용감과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통기성을 극대화해 쾌적한 라운드를 돕는다. 
‘프렌즈 비비드 장갑’ 사이즈는 남성용 22~25호, 여성용 18~21 총 7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3만 8천원이며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온라인사이트와 ‘프렌즈 스크린’ 한남, 판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