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MFS골프, 신년 맞이 MFS캐디백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국산 샤프트 업체 ㈜델타인더스트리와 후원 계약 체결 ‘국산 세계화 나선다’

대한민국 피팅클럽의 선두주자인 MFS골프가 2021년 신년 맞이 ‘MFS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한다. 
이벤트 진행은 오는 2021년 2월 28일까지로 MFS보상판매 이벤트는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을 반납하면 MFS골프 캐디백을 최대7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보상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보상판매로 통해 수거된 캐디백은 NGO단체에 기증되어 재판매해, 수익금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情)을 전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다시 사용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MFS골프는 소외계층과의 소통을 위해 지적장애인 골프대회, 시각장애인 골프대회, 소아암 환우를 위한 골프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다.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에 정기적으로 후원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또한 황지초, 당림초 등 골프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에 골프꿈나무들을 위한 골프클럽을 기증함으로써 골프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MFS캐디백 보상판매 이벤트는 단순 골퍼의 구매욕구 충족뿐만 아니라 자선 행사로서 골프용품 구매자들 또한 제품구매를 통해 자선활동에 동참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MFS골프 직영점(강남역삼, 분당야탑, 분당미금)에서 가능하다. 기타 문의 구매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도  가능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