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하이원리조트, 민관 합동 인명구조훈련 실시스키시즌 앞두고 정선소방서와 합동 인명구조훈련 실시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지난 11월 12일 오전 10시 밸리허브 일대에서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앞두고 레저팀 직원, 정선소방서 119구조대원 등 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인명구조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전사고 발생 시 직원들의 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훈련에서는 하이원 리조트 레저팀 소속 로프웨이 및 패트롤 직원들의 리프트 보조원동기 가동 시범, 이지세이버 장비 및 리프트 완강기를 활용한 인명 구조 훈련 등이 진행됐다.

또한 정선소방서 119구조대원들과 함께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하고, 응급환자 이송체계 시나리오를 점검하며 유관기관과의 공조체계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고광필 기획관리본부장은 “스키시즌을 준비하는 직원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과 직원 모두 안심할 수 있는 리조트, 안전한 스키장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지난 11월 12일 오전 10시 밸리허브 일대에서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앞두고 레저팀 직원, 정선소방서 119구조대원 등 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합동 인명구조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하이원리조트>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