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맞이 특선 신메뉴 출시해운대 오션뷰는 덤~ 입맛대로 떠나는 가을 미식투어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건강과 품격을 더한 가을 특선 신메뉴를 선보이며 환절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부터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스테이크&와인’,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까지 대표 식음업장에서 스테이크, 딤섬, 랍스타, 자연송이 등 동서고금 미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각 레스토랑의 통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야외 정원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다.

먼저,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산해진미가 펼쳐진다. 특제 양념소스에 숙성시킨 갈비구이, 딤섬, 영양을 가득 담은 불도장, 가을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소믈리에가 선별한 와인 4종도 이달 말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해(주중 디너 뷔페 한정) 고객 혜택까지 강화했다. 이번 행사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건강과 품격을 더한 가을 특선 신메뉴를 선보이며 환절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