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골프공 ‘R’ 출시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 타구감과 비거리 동시에 커버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지난 9월 3일,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골프공 ‘R’ 시리즈 2종을 신규 출시했다. 
‘R’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필드 위 주인공으로 등극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골프공’ 라인업이다.
4피스와 3피스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R’ 시리즈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골퍼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로만 판매한다. 합리적인(Reasonable) 가격과 믿을 수 있는(Reliable) 품질로 골프볼의 시장을 바꾼다(Revolution)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비거리를 동시에 커버해 국내 골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4피스 골프공 ‘R4’는 클럽 스피드가 빠른 남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소프트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우레탄 소재 커버에 ‘고탄성 코어’와 코어를 감싼 2겹의 맨틀인 ‘엘라스틱 듀얼 맨틀(Elastic Dual Mentle)’구조로 돼 있어 비거리와 스핀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 3피스 골프공 ‘R3’에는 HCE(High Core Energy) 기술을 적용했다. 아마추어 골퍼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스핀과 비거리 두 가지를 충족시키며,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카카오 VX는 ‘R’ 시리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사이트에서 골프볼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R’시리즈를 한 달에 1박스씩, 향후 1년간 지원해 준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스탠드 백’, ‘드라이버 커버’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 한다.
이와 함께, ‘R’ 시리즈 제품 사용 후 필수 해시태그를 기입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 후 100명에게 ‘R3’ 한 더즌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볼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앱 ‘카카오골프예약’을 이용하는 선 결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과, ‘프렌즈 스크린’ 19홀 이벤트에서 R칩을 획득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R’ 시리즈를 제공한다. SNS에 후기를 남겨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R’을 추가 증정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