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금주의 핫이슈
캘러웨이골프, 소비자 참여형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 실시누구나 참여 가능 3인 이하 팀과 개인 응모 가능 총 400만원 경품 제공

캘러웨이골프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루비스 콜라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골프볼에 특정 패턴을 적용해 가시성을 극대화한 트루비스만의 유니크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는 지난달 4명의 아티스트와 콜라볼 프로젝트를 진행해 각기 다른 개성과 유니크한 스토리를 담은 트루비스 콜라볼 4종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팬슈머(Fansumer) 열풍과 발맞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 디자인을 참여해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더욱 확대했다.
응모 방법은 오는 9월 6일까지 골프볼 표면에 입히고 싶은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나만의_트루비스)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창의성, 현실성, 완성도 3가지 항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캘러웨이골프 임직원과 아티스트, 프로골퍼들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총 400만 원의  상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상(1명 또는 1팀)에게는 200만 원, 최우수상(2명 또는 2팀)에게는 100만 원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우수상(5명 또는 5팀)에게는 오지오(OGIO) 백팩, 인기상(매주 2명 또는 2팀)에게는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