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금주의 핫이슈
수납 공간과 경량화를 모두 실현한 스포티한 MFS스탠드 백8.5인치 5분할 디바이더(투입구)가 배치된 편리성 최상의 초경량 스탠드백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MFS골프가 한국골프장에 최적화된 SB-100S스탠드 백을 출시했다.
MFS골프 기본스탠드 백인 ‘SB-100S’는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탠드 백 크기인8.5인치에 5분할 디바이더(투입구)가 배치되어 편안하게 클럽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스탠드 백을 지탱하는 레그는 초경량,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이 사용되어 무거운 무게에도 견고함을 자랑한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마그네틱시스템을 적용한 포켓은 골프볼 뿐만 아니라 자동차 키, 시계 등  라운드 중 귀중품을 보관하기에 제격이다. 
SB-100S 스탠드백의 소재는 특수소재 UMT무광코팅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마찰력이 적어 감촉이 부드럽고, 특히 오염물질이 묻었을 때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하며, 방수 또한 가능하다. MFS골프의 스탠드백은 깔끔하며, 질리지 않는 블랙과 화이트 투톤으로 출시되었다.  SB-110S스탠드 백은 MFS골프 전국 매장 및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는 www.mfsgolf.com, mfsgolf@mfsgolf.com나 02)394-0008로 하면 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