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금주의 핫이슈
강남 골프라운지 오픈 ‘도깨비 제품 시타 분석 및 라운지 시설’ 마련2020 인기 골프클럽 제품 전시, 확인하고 비교하고 구입 가능해졌다
도깨비골프 강남 골프라운지 오픈

대한민국 골프 브랜드 도깨비골프가 서울 서초구 청원빌딩 1층에 골프라운지 강남을 오픈했다. 
도깨비골프 골프라운지 강남은 도깨비골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퍼팅 존, 시타 분석실, 카페테리아 등 고객 맞춤 쉼터로 편의도 마련했다. 매장은 고객을 위한 화이트 톤과 그린 퍼터 존으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움과 함께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도깨비골프 우찬웅 대표는 “전형적인 판매 매장이 아닌 고객들의 쉼터 및 체험의 장으로 밝고 건강한 느낌을 강조하려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그린 퍼터 존 및 시타실을 통해 미니 골프장을 형성하여 전문 인력과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멀티플레이스를 선보이는 게 목적”이라고 덧붙였다.
매장 가운데 퍼팅 존은 도깨비골프의 퍼터로 자유롭게 퍼팅연습을 할 수 있다. 시타 분석실은 전직 프로골퍼의 전문적인 시타 분석을 통해 개인의 특성을 고려해서 맞출 수 있다. 카페테리아도 전형적인 상담실의 모습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자유롭게 편하게 쉬며 음료 및 휴식을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골프라운지 강남에선 2020년 NEW 장타 드라이버 DX-505P부터 스테디셀러 드라이버 DX-505, 이미 유명한 4쌍둥이 아이언, 우드, 유틸, 퍼터, 8각 그립 등 도깨비골프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도깨비골프 강남 골프라운지(dxgolf.co.kr/1899-9030)는 신논현 역 1번 출구에서 반포IC 방면으로 직진하면 만나볼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